자산 관리를 위한 JIRA Service Desk 가이드 무료 Ebook 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 ebook: 자산 관리를 위한
JIRA Service Desk 가이드
- Sarah Zorah 글, 제품 홍보 매니저
- Products, JIRA, JIRA Service Desk
- 2015년 3월 3일
IT 팀에게 자산의 이해는 더 나은 서비스로 나아가는 핵심 포인트입니다.
- 노트북이 고장이다 - 예전에도 문제가 있었는가?
- 이 컴퓨터는 오래되었다 - 얼마나 오래 사용하였는가? 교체 시기가 되었는가?
- 이 직원은 새 모니터가 필요하다 - 재고가 얼마나 있는가?
여러분은 이 가이드에서 다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JIRA의 유연한 워크플로우 엔진을 사용해 간단한 자산 관리 솔루션을 구축하는 방법
- 능률적인 IT 서비스를 위해 지원과 자산 관리를 통합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