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 Service Desk를 이용해 이메일 지원을 80%까지 줄인 Twitter의 사례 웨비나를 신청해 보십시요

이제 메일 지원에서 졸업하십시오:
JIRA Service Desk를 이용해
메일 지원을 80%까지 줄인 Twitter의 사례


2017년이 되면, 하루에 오고 가는 비즈니스 이메일의 양은 13억2천만 개가 된다고 합니다. 당신이 이 글을 읽는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 2억 개의  비즈니스 이메일들이 작성되는 것입니다.
이메일은 저희가 추구하는 소통 방식입니다. 이메일은 커뮤니케이션에 용이한 반면, 종종 내부 지원과 같은 측정 불가한 비즈니스 부분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메일을 조금씩 주고 받을 때는 문제가 없지만, 회사가 성장하게 되면, 내부 서비스 데스크는 우선순위를 정하거나, 분류, 배정, 또는 반향(리턴)할 수 없는 직원들의 이메일로 넘쳐나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될까요?
티켓을 잃어 버리고, 에이젼트에 의해 시간이 낭비되고, 직원의 불만이 생겨납니다. 
저희는 Twitter IT 지원 서비스 매니져  Alex Stillings의 독점 웹세미나를 발표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Alex Stillings와 함께 Twitter가 어떻게 JIRA Service Desk를 사용해 이 난제를 극복하고 이메일 지원을 80%까지 줄였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일시:

3월 12일, 태평양 표준시 오전 10:00, 미국 동부 표준시 오후 1:00 (한국 시간 3월 13일 오전 3:00) (슬픔) 한국에서는 새벽이네요.

30분 예정인 웹세미나에 참가하시면
다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tlassian Labs의 독점 데이터에 의하면, 고객 지원을 이메일만으로 진행하는 것은 많은 비용이 듭니다
  • Twitter는 회사의 급성장으로 인해 내부 지원을 확장하는 난제를 만났습니다 – 어떻게 그 문제를 해결했을까요
  • Twitter는 자신들의 Service Desk를 재정, 인적 자원, 그리고 다른 부문들을 아우르는 112개의 서비스 데스크로 확장했습니다 
웹세미나는 내용 요약과 여러분의 회사에 적용하는 방법으로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질문을 준비하시면 Alex가 웹세미나 이후에 직접 질문에 답해 드립니다.
시간을 내실 수 없으시다고요? 걱정하지 마십시오! 등록하시면 웹세미나 녹화분과 주요 내용이 담긴 e-book을 보내드립니다.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니 바로 등록하십시오!

IT 가 업무에 무슨 의미인지 새로 정의하십시요.
JIRA Service Desk 가 무엇이냐고요? 여기서 확인해 보십시요.


Icon

Caroline Clark 에 대해

Atlassian 에서 제품 마켓팅 관리자이면서, Shark Tank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새로운 크리스마스 스웨터를 쇼핑목록에 넣는 것 그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Tweet at me @carolinedclark!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