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 Service Desk 가 전시회 SITS (http://www.itsmshow.com/) 에서 평가받았습니다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런던의 호출 : JIRA Service Desk가 SITS 2015 에 참석하였습니다
- Bobby 글
- JIRA Service Desk
- 2015년 7월 10일
지난달, 저희는 기쁘게도 SITS 2015 컨퍼런스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저희는 그곳에서 본 것들, 만난 사람들, 그리고 신규 참가자들과 동료들이 똑같이 보여준 호응 전반에 감동하고 말았습니다.
저희는 믿기 어려운 일을 하는 놀라운 팀들을 만났고, JIRA Service Desk 뿐만 아니라 Atlassian이 받은 성장 전망에 의해 겸허해졌습니다.
SITS 2015에 도착했을 때, 이번이 런던에서의 두번째이자만 장소도 낯설어, Atlassian 직원들은 JIRA Service Desk가 좋은 평가를 얻지 못할까 내심 초조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저희의 기우를 뒤집은 결과에 저희는 완전히 감동했습니다.
JIRA Service Desk 는 새롭게 상상하는 서비스
팬이 아니라 친구에 관한 것입니다
JIRA Service Desk는 고객 만족, 지원, 그리고 가치 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 훌륭한 제품에 대한 저희의 문화와 열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굉장한 경험입니다.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된 것도 기쁜데, 그에 더해 많은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게되어 저희는 몹시 흥분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SITS 현장에 계셨다면, 여러분의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저희와 얘길 나누셨나요? 여쭤보신 질문에 저희가 전부 답해드렸나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 모든 얘기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궁금하시다면, JIRA Service Desk 전체 기능 무료 평가판을 지금 시작해 보십시오.
JIRA Service Desk가 여러분의 업무 처리 방식을 바꿔드릴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은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여유시간을 누리며 이 글과 같은 흥미로운 블로그 포스트들을 즐길 수 있게 되겠지요.
2016년은 놀라운 해가 될 것입니다.
곧 다른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JIRA Service Desk 팀 올림
About Bobby
I write stuff for JIRA Service Desk. I also like ice cream and panda bears.-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