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와 교육을 위해 Starter 라이센스의 판매액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와 교육의 힘을 통한 인류애


지 난 주 저희는 HipChat Server를 출시했는데 왜 스타터(Starter) 라이센스는 다른 라이센스 옵션과 기준 소매 가격이 다른 지 물어보시는 몇 분이 계셨습니다. 스타터(Starter) 라이센스 - 작은 사업체를 위한 HipChat Server는 사용자 10명에 단 10불입니다. 스타터(Starter) 라이센스의 수익은 모두 Atlassian Foundation 자선 단체로 바로 전달됩니다.

Icon
  • 이러한 이유로 Starter 라이센스는 저희 골드피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없고 직접 Atlassian 사이트(http://www.atlassian.com/starter) 를 통해 구매하셔야 합니다.

Atlassian 이 작은 회사였을 때, 저희는 한 가지 선택을 했습니다. 다른 모든 이들처럼 얼굴 없는 회사가 될 것인가, 아니면 우리가 가진 자원들을 그것을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삶을 바꾸는데 사용할 것인가의 선택이었습니다. 
사람에 투자하는 것, 더 좋은 세상이 되도록 돕는 것, 그것이 멋진 일이기 때문이 아니라 올바른 일이기 때문에 하는 것이 저희 회사의 문화입니다.  
그 당시, 저희는 회사 전반에 걸친 1%의 전환이라는 자선 서약을 했습니다.
저희는 저희의 자기 자본, 제품, 이익, 그리고 직원 시간의 1%를 자선 목적에 쏟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서약을 공개하여 더욱 책임감을 갖도록 하였습니다. 

저희 약속에 번복은 없습니다

Atlassian Foundation은 저희의 자선 활동 중심 허브이며, 여기에 저희는 미래의 프로젝트 목표와 함께 성공을 전시합니다.
2011년, 저희는 Room to Read와 파트너를 맺고, 함께 캄보디아의 학생들에게 교육을 강화할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첫 해에는 백만 달러 이상을 벌었고, 매년 예상 기부액을 상회하는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저희는; 교육이 다시 한 번 번성하도록 돕는 동시에, 학교를 재건하고, 도서관을 다시 보충하는 사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크메르 루즈 집권 당시, 책들은 불태워졌고, 도서관은 철거되었으며 교육 인구는 투옥되거나 죽임을 당했는데 이는 모두 지식인들의 봉기를 억압하려는 시도였습니다.

교육이 열쇠입니다

교육은 모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마땅히 배우고 자랄 장소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학교는 가장 위대한 정신의 인큐베이터입니다.
Atlassian은 지속하여 삶을 바꾸기 위해 실질적으로 다른 회사들, 창립자, 그리고 지도자와 파트너 육성을 염두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교육이 가능한 가장 중요한 투자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지역 비영리 단체와도 함께 일합니다

저희는 또한 많은 비영리 조직과 긴밀히 일하고 있고 HipChat Cloud와 Server 모두 자선 목적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선 활동은 저희의 브랜드로서의 성공에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해가 감에 따라, 저희는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세상을 바꾸는데 일조하며 매일 더 많은 일들을 해나갈 것입니다.

“교육은 저희의 미래로 나아가는 통행증입니다.  왜냐하면 내일은 오늘 준비하는 사람들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 – Malcolm X


Icon
HipChat은 그룹 채팅이며 팀을 위한 IM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