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제 사내 전용 메신저를 통한 협업을 위해 HipChat Server를 설치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ipChat Server가 출시되었습니다!


Icon
  • HipChat 은 기업내의 메신저 기능을 제공하는 설치형 서버 제품으로 사내 서버에 설치 후 브라우저, 휴대폰을 통해 사내 동료들과의 채팅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 HipChat 은 기업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모든 기록이 서버에 남아 관리되며 파일전송이나 기타 관리관련 권한설정 기능을 지원합니다.
  • HipChat 제품의 가격은 HipChat 제품가격 및 라이센스정책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HipChat의 존재 이유는 한 가지입니다. 모든 팀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이죠 (모든 팀 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에게 HipChat을 사용하고 싶지만, 클라우드(Cloud) 서비스(월단위 서비스형태)를 사용할 수 없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것이 저희가 기쁘게 HipChat Server를 소개해 드리는 이유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방화벽 너머로 마음에 드는 HipChat 의 모든 기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HipChat Server의 장점은?

설치가 간단합니다

HipChat Server는 가상화 되어 있으며 VMWare와  Amazon Web Services를 지원합니다.
또한 클릭 한 번으로 자동 업데이트 되므로, 릴리즈된 가장 최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ipChat Server는 여러분의 디렉토리에 연결됩니다

HipChat과 여러분의 사용자 디렉토리를 연결하고 싶으신가요?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로컬 Active Directory, LDAP, 혹은 Crowd Server를 사용해 사용자와 HipChat Server 인증을 관리하세요 -매우 간단합니다.

사내 규칙의 준수(컴플라이언스)가 필요하신가요? 맡겨 주세요

HipChat Server를 디자인하면서 저희는 엄격히 규제된 산업 분야의 팀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들의 우선 요청은 항상 같은 것이었는데, 데이타의 저장과 보내기 기능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모든 채팅 기록과 첨부 파일을 보내기하는 권한을 관리자에게 부여하는 새롭고, 독점적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팀은 특정 법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면서 HipCha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ipChat Server는 여러분이 어떤 팀에 속해 있고, 어떤 산업에 종사하는지, 또는 어디에 사는지와 상관없이 모든 팀이 향상된 커뮤니케이션에 한 발 더 다가가도록 할 것입니다. 
HipChat Server는 여러분의 팀이 더 훌륭하게, 함께 일하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HipChat Server를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HipChat Server를 지금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0일 무료 평가판을 지금 사용해 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