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FishEye와 Crucible 3.7 에서 더욱 강력해진 브랜치 리뷰(branch reviews) 기능을 확인해 보십시요

FishEye/Crucible 3.7:
더욱 강력해진 branch reviews


저희는 오늘 FishEye와 Crucible 3.7의 출시를 알려드리게 됨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더욱 강력하고 자동적인 branch review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릴리즈는 또한 Git과 Mercurial의 최신 버젼에 대한 지원과 함께, 여러 작은 개선 사항과 버그 수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되는 Branch reviews

이제부터, 여러분은 브랜치에서의 최신 변경 사항을 리뷰에 추가를 일일이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커밋(commit)이 색인될 때마다, 리뷰는 그것을 포함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며, 신규 변경 사항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통지됩니다. 
저희는 또한 브랜치 리뷰 경험을 개선했습니다. 여러분은 리뷰에서 원치 않는 파일을 지울 수 있고, 지운 파일들은 다른 변경이 없는 이상 다음 업데이트에 다시 추가되지 않습니다. 리뷰 내용 추가는 10배까지 빨라졌습니다.

어디서든 가능한 브랜치 리뷰 생성

브랜치 리뷰가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여러분은 FishEye나 Crucible의 어떤 활동 내역(activity stream)에서도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Git 2.2와 Mercurial 3.2에 대한 지원

이번 릴리즈로 Git와 Mercurial에 대한 지원이 가장 최근 출시 버젼(Mercurial 3.2.4와 Git 2.2.2)까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Git version 2.2.1를 사용하면, 어떤 저장소(Repository)는 색인되는데 1.9.1 버젼과 비교해 최고 8%까지 빨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최신 버젼들은 최근 발견된 CVE-2014-9390 취약점을 방지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FishEye와 Crucible이 그 이슈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을 동안, 여러분의 모든 Git와 Mercurial 클라이언트를 최신 릴리즈로 업그레이드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버그 수정과 개선 사항

저희는 FishEye와 Crucible의 사용 경험에 최대한 번거로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출시 주기에는 지원에서 가장 자주 보고되는 이슈들을 수정하는데 시간을 할애하였습니다. 
FishEye와 Crucible 3.7을 포함한 다른 개선 사항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FishEye release notes와 Crucible release notes를 확인해 보세요.

FishEye와 Crucible이 처음이신가요?

해마다, 개발자들이 저희에게 이것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하는, 이 두 제품으로 여러분의 코드 베이스를 관리하고 다채로운 코드 리뷰를 수행해 보십시오. 30일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