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Virgin Media의 기술효율성 및 현장팀장의 JIRA 사용소감을 확인해 보십시요
Virgin Media가 사랑하는 JIRA의 단순성, 유연성 및 광범위한 보고 기능
- JIRA 제품 마케팅 관리자 Christina Bang 작성
- JIRA
- 2013년 6월 24일
지난 주의 TechWorld를 놓쳤을지 모르는 독자를 위해 글을 올립니다. Virgin Media의 기술 효율성 및 현장 팀의 팀장인 Nick Good은 조직 내에서의 비효율성을 추적하는 작업을 맡게 되었습니다.
Nick은 내부 "기술 전문가" 컨설턴트 팀을 파견하여 콜 센터와 소매점, 심지어 가정 방문 요청을 받은 엔지니어까지 따라가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부서를 방문하도록 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시범 모델은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해서 수행되었는데 그 결과가 Nick의 표현으로는 "끔찍한 악몽"이었다고 합니다. 그때쯤에 Nick은 JIRA에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JIRA는 단순성, 유연성, 광범위한 보고 기능 사이에서 훌륭하게 균형을 유지합니다"라고 Nick은 말했습니다. “각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이유, 각 문제의 우선 순위를 설정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수치로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Nick이 들려준 JIRA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고객 사례 페이지에서 다른 회사의 JIRA 사용 방식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자세히 읽어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