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 Service Desk가 무엇인지 데모 비디오로 확인해 보십시요

 JIRA Service Desk로 여러분의 사업에서
IT가 의미하는 바를 재정립해 보세요


Icon
  • 아래 비디오 데모에 나오는 월단위 결재 안내는 Cloud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Cloud 서비스를 저희 골드피처를 통해 구매진행하려면 1년단위로만 가능합니다.
  • 만약 회사내에 JIRA 서버에 설치하거나 혹은 JIRA 와 같이 Service Desk 를 사용하려는 고객은 Server 버전을 구매하시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ServiceDesk 제품 가격 및 라이센스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 JIRA Service Desk 는 JIRA 제품의 확장 애드온 제품으로 Service Desk 를 사용하려면 먼저 JIRA를 같이 구매하셔야 합니다. JIRA 의 제품가격은 JIRA 라이센스와 가격정책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 아래 비디오 데모에 나오는 문의에 대한 지식베이스(Knowledge Base) 정보 검색결과 제시 기능은 Service Desk 가 Questions 제품 (Confluence 플러그인) 과 연결된 경우에 사용가능합니다.

고객이 스스로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돕고, @맨션(언급기능 - 내부직원에게 자동통보기능) 으로 고객과 에이전트가 티켓(이슈)에 대해 다른 내부 직원과 협업하도록 해보세요. 왜냐고요? 물론, 티켓을 더 빨리 해결하기 위해서죠!
더 자세한 내용은 JIRA Service Desk의 최신 데모 비디오에서 확인하세요.

JIRA Service Desk의 무료 평가판을 클라우드와 서버에서 지금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Icon

Caroline Clark 은

Atlassian에서 제품 마케팅 매니져로 일하며, 온라인 쇼핑으로 자신의 콜렉션에 추가할 새 크리스마스 스웨터를 사거나, 좋아하는 TV 쇼 Shark Tank 를 보곤 합니다.  @carolinedclark로 저한테 트윗하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