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헬프데스크 운영에 JIRA Service Desk 제품을 사용할 때 좋은 점
여러 제품 중 JIRA Service Desk를 선택하는 5가지 중요한 이유
- Sarah Zorah 글, 제품 마케팅 매니져
- Products, JIRA Service Desk
- 2015년 1월 6일
서비스의 미래가 여기 있습니다! JIRA Service Desk는 IT와 사업 팀이 실제 사용하고 싶어하는 새로운 종류의 서비스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입니다. JIRA Service Desk는 다른 경쟁 제품들보다 훨씬 적은 가격과 설정 시간으로 여러분의 필요에 맞춘 수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왜 수많은 고객들이 경쟁 제품에서 저희 제품으로 바꾸는 걸까요? 가장 큰 5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레거시 시스템보다 최고 75배 더 좋은 비용 효율
JIRA Service Desk는 비싼 컨설팅 계약, 구현 또는 유료 유지 보수가 필요 없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수수료가 추가되는 일 없는, 단순한 가격의 JIRA Service Desk는 비용 대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2. 몇 달이 아닌 몇 분만에 바로 시작 가능
BMC Remedy 나 ServiceNow 처럼, 레거시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은 어디서나 6-12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들이 JIRA Service Desk를 선택한 주요 사유 중 하나가 바로 강력한 워크플로우 엔진을 유지하면서 값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JIRA 프로젝트를 셋업해 놓았다면, 서비스 데스크 구동은 더 쉬울 것입니다.
3. JIRA의 모든 능력을 고객을 위해 단순화
JIRA Service Desk는 고객이 관심있는 것 -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고객 티켓의 진행> - 만 보여주는 아래의 그림과 같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사이트(포털)를 제공합니다. 에이젼트(예: 상담원) 입장에서, JIRA 워크플로우에 의해 진행되는 티켓으로 팀은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지원팀과 개발팀을 아우르는 하나의 플랫폼
첫번째 이슈에서부터 버그를 수정하기까지 모든 과정 내내, 하나의 플랫폼에 IT와 개발을 갖는다는 것은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가시성을 확보한다는 것입니다.
5. 고급 SLAs로 고객과 약속을 지키는 티켓
JIRA Service Desk 에이전트(예를들면 상담원)는 JQL에서 완벽히 설정 가능한 고급 서비스 수준의 합의(service-level agreements, SLAs)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에이전트(예를들면 상담원)은 회신에 걸린 시간부터, 해결에 걸린 시간 등등, 무엇이든 보고할 수 있습니다.
아직 확신이 서지 않으십니까? JIRA Service Desk와 최고의 경쟁 제품들을 비교해 보시고 기능과 가격에 대해 분석해 보십시오. JIRA Service Desk 가격은 ServiceDesk 제품 가격 및 라이센스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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