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Atlassian의 마케팅부서에서 제품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가요?

웹 세미나: 애자일 제품 관리의 실용적 조언


저희는 최근 두 명의 Atlassian 제품 매니져와 함께 "애자일 제품 관리를 위한 실용적인 조언"이라는 웹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Confluence 제품 매니저인 Sherif Mansour와 John Masson이 리서치와 고객 인터뷰 방법으로부터 릴리즈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까지, 훌륭한 제품을 만드는데 들어가는 요소에 대한 전문 지식을 나누었습니다. 
웹 세미나를 못보신 분이나 다시 보시고 싶으신 분, 그리고 팀 동료들과 함께 나누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웹 세미나 녹화분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 프리젠테이션은 제품 매니져, 디자이너, 제품 마케팅 담당자, 그외 여러분께 유용할 것입니다. Sherif와 John은 소프트웨어 개발에 촛점을 맞췄으나, 원리는 널리 제품 개발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그들은 세 부문을 다루고 있습니다:
  • 피드백: 설문조사를 통해 사용자 피드백을 수집하고 이해하는 방법
  • 고객 인터뷰: 제품 개발 시 가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인터뷰 방법 및 결과를 문서화 하는 방법 
  • 이야기하기: Learn how to boil your product releases down to the pillars that matter using an exercise called a build-a-box
또한 Sherif와 John은 피드백을 수집해 여러분의 제품 백로그와 관련짓는데 Confluence와 JIRA를 함께 사용하는 구체적인 예를 몇 가지를 보여줍니다.

세미나 동영상 키포인트
Icon
  • 고객의 피드백 수렴 방법 : 7분 18초
  • 고객 인터뷰의 피드백 처리 : 15분 14초
  • 제품 포장 (SW의 경우 사이트 정보 소개 내용 구성) : 22분
  • QnA : 26분 28초

부가적인 자료들

 Atlassian이 제공하는 애자일에 대한 자원이 더 필요하십니까? 저희 애자일 사이트에서 애자일 기초와 모범 사례를 만나 보십시오.
저희의 지난 애자일 웹 세미나 시리즈를 확인해 보세요: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Confluence의 무료 평가판을 지금 바로 사용해 보시고, 위에서 알려드린 팁들을 실행해 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