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 화면설정과 권한, 통지설정이 어려우시나요?
JIRA 관리: 내 필드가 어디갔지?
- By Christina Bang, JIRA Product Marketing Manager
- JIRA
- On April 3, 2013
- 왜 제 필드가 이슈 보기/편집/생성 화면에 보이지 않나요?
- 왜 사용자가 특정 이슈를 볼 수 있습니까/없습니까?
- 왜 사용자가 특정 메일통지를 받나요/받지 못하나요?
Field Helper (필드 도우미)
관리자로 로그인 한 경우, 이슈 생성, 보기, 수정화면에서 위의 그림처럼 <다른작업들> 메뉴에서 Helper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필드 도우미는 어떤필드가 현재 화면에 보이지 않는지에 대한 이유(원인)을 설명해 줄 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보이도록 하는지도 알려줍니다. 필드 도우미는 기본필드 뿐 아니라 커스텀필드에도 적용가능합니다.
Where is my field? 링크는 다음 화면에서 제공 됩니다.
- 이슈 생성-구성 분야 팝업 만들기
- 이슈 편집-문제-팝업을 구성 필드 편집
- 이슈 보기-추가 기능 메뉴
- 이슈 탐색기-이슈 목록 우측의 톱니바퀴 메뉴 드롭다운
Permission Helper (권한도우미)
사용자가 왜 이 화면을 볼 수 없는가? 왜 익명 사용자가 이 프로젝트를 접근가능한가? 이슈 보안레벨에 영향을 받는 사용자가 누구인가?권한 도우미가 이러한 모든 질문에 이슈보기 화면과 이슈탐색기, 그리고 JIRA 관리에서 답변해 줄 것입니다.
Notification Helper (통지 도우미)
왜 사용자가 댓글이 추가될 때 메일 통지를 받지 못하나. 그 이유를 통지 도우미를 통해 확인해 보십시요.통지 도우미는 JIRA 관리자가 이슈 보기 및 이슈탐색기 화면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