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에서 Crucible 코드리뷰를 직접 해 보십시요

Atlassian Connector for Eclipse 2.0 – 더 나은 Crucible 리뷰와 추가기능




Jesse Gibbseclipse 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2010년 3월)

최신 Atlassian Connector for Eclipse 에 대해 추가된 기능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이번 Eclipse plugin 은 Atlassian의 Crucible 소스코드리뷰 툴(code review tool) 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개선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리 뷰(Review)와 편집모드 – 모두 동시에!




새로운 Crucible 리뷰 퍼스펙티브를 통해 파일내용과 리뷰를 동시에 작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탐색과 댓글의 보기/추가/삭제도 화면을 번갈아 왔다갔다 하지 않고도 동시에 같이 작업 하실 수 있습니다.
Crucible 리뷰 퍼스펙티브는 또한 여러분의 작업공간을 논리적인 레이아웃으로 구분하여 더욱 리뷰를 쉽게하도록 도와줍니다.




리뷰 생성, 업데이트하는 더 많은 방법




또한 여러분의 이클립스 IDE에서 pre 혹은 post-commit 리뷰를 생성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릴리스에서는 Crucible의 웹기반 인터페이스 시작없이도 리뷰에 파일을 추가하는 기능도 포함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100여개 이상의 버그 수정과 작은 개선사항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전체 릴리스노트를 읽어보시거나 혹은 직접 설치 해 보십시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