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호주본사 행사

Oz 뉴스: 10월 9일



Robyn Munroatlassian에 대한 블로깅. 2009년 10월 1일

파티를 위한 변명으로 옥포버페스트가 필요한 사람이 누구신가요? 여기 시드니 주변과 호주본사 사무실에서 이번 달에 열리는 큰 행사들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10월은 다음 주의 세가지 큰 발표 외에도 매우 바쁜 달이 될 것입니다.


SJUG - JavaFX: Rich Client Java의 미래, JavaFX 소개와 적용 사례.




언제: 2009년 10월 8일 목요일, 오후 6:30분 시작.
어디서: Atlassian HQ, 173-185 Sussex St
누가: Steven Herod은 JFXtras 프로젝트와 최근 Sun의 자바스토어에서 발표된 트위터 클라이언트에 기반한 TwitterFX 개발자 중 한 사람입니다. JavaFX 에서 프로젝트 매니저, 개발자 등으로 많은 시간으로 보낸 인물.
가격: 무료 (항상 그렇듯이, 맥주와 피자 지원)
웹사이트: SJUG


Webjam 10



Webjam 10 (개발자 모임)에 대해 저희 본사에서 스폰서를 하고 있습니다. 만약 참석 티켓을 가지고 계시다면 (4시간만에 매진 됬지만) 다음 주에 저희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Web Directions South - Atlassian Start Up space


올해 Web Directions South의 Aussie Start Up Space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거이자 저널리스트인 Brad Howarth 글을 확인해 보십시요. Agile과 관련된 여러 개발 툴들에 대한 소개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Agile Australia - Atlassian 독자에게 할인


2일간 열리는 Agile Australia 2009 컨퍼런스 (10월 15일-16일)에 할인 가능한 티켓이 아직 유효합니다. 참석을 위해서는 500달러에 등록하여 프로모션 코드: 2323을 입력하십시요. 다음과 같은 저명인사들의 발표가 기다립니다.:



  • Bedarra Research Labs사의 Dave Thomas,

  • Lonely Plane 사의 Nigel Dalton,

  • Google Australia 사의 Dhanji R. Prasanna,

  • Suncorp 사의 Jeff Smith 와

  • Victor Rodrigues, Cochlear




Coding Dojo with John Ferguson Smart


Wakaleo Consulting 사의 John Ferguson Smart 가 뉴질랜드를 방문하고 10월 21일에 저희 본사 사무실에서 5시 30분부터 7시까지 Coding Dojo 에 대해 발표를 하게 됩니다. Coding Dojo는 개발자들이 무술 Dojo를 배우듯이 개발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이는 장소로 Eclipse 와(혹은) IntelliJ, 그리고 연속된 테스팅을 위한 Infinitest 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RSVP 이곳을 참조하세요.


Tech 23




우리의 용감한 리더 Mike Cannon-Brookes 가 10월 27일 열리는 Tech 23 에서 패널로 발표하게 될 것입니다. Tech23은 젊은 벤처가들과 경험많은 기업가, 투자자를 한자리에 모우는 일일 행사로, 특정 마켓 부분에 존재하는 가능성이 있는 기회에 대한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


Sydney 본사 오픈하우스 와서 보세요




10월 29일에는 호주본사 사무실이 오픈하우스가 됩니다. 저희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지금 신청하세요. 같이 마실 맥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