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Camp 행사 안내

AtlasCamp로 초대합니다


Jessie Curtner , 2009년 9월 27일



AtlasCamp가 곧 열리게 됩니다. 사실, 그룹할인 적용기간은 이제 1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만약 참여할 의사가 있으시면, 바로 신청하세요! 아직 참여계획이 잡히지 않으셨다면, 잘 생각해 보시구요. 이번 행사는 3일 연속으로 저희 호주본사 Atlassian의 개발자와 창업자들과 만나서 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작년에 참석했던 개발자분들 의견을 확인해 보세요.
Matt Doar는 그의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소리지를만큼 좋았던 기억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올해도 참석한다네요.:
핵심 Atlassian 개발자와 경영진과 제품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할 수 있는 많은 기회입니다.

웹기반의 다이어그램 서비스(Confluence 플러그인 포함)를 제공하는 Gliffy 사의 Chris Kohlhardt는 올해 전체 개발팀 모두를 참석시킨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그의 블로그에 설명해 놓았습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Atlassian 플러그인 생태계 시스템에 대한 공부뿐 아니라, 게임도하고, 맥주도 마시고, 정말 즐거웠습니다. 아무도 서로 이름도 모르는 그런 대규모 컨퍼런스하고는 달랐어요. 그래서 참여인원을 100명 이하로 제한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행사를 통해 Atlassian의 핵심 인물들을 만날 좋은 기회입니다.

행사에서 뵙기를 바래요.!

행사 요약:
날짜: 10월 21일 – 10월 23일
장소: 미국 샌프란시스코 Oceano Hotel and Spa in Half Moon Bay
URL: www.atlassian.com/atlascamp




View Larger Map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