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Codegeist 행사

Codegeist 스폰서들이 더욱 행사를 풍성하게
2009년 9월 21일

매년 Atlassian 본사에서 진행하는 플러그인 개발대회, Codegeist는 수상자에게 수여하는 부상을 상회하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9년은 사내 아이디어를 추가하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을 더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요.— 아마도 하나 이상의 플러그인을 제출하도록 하게 만들 것입니다.

























Balsamiq은 mockups에 대한 무료 카피본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탑과 JIRA & Confluence 버전이 제공됩니다. Balsamiq 이 일하는 방법을 바꿔주고 더욱 보기좋게 해 줄 것입니다!
Confluence에서 텍스트기반의 문서로 협업하시나요? 다이어그램은 어떠신가요? 만약 좋아하신다면, Confluence에서 Visio와 같은 다이어그램을 그릴 수 있는 Gliffy for Confluence를 노려보십시요.!
수상자에게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11월 18일-20일) QCON(enterprise software dev conference) 무료 입장권이 제공됩니다. 트랙에는 Craft 같은 Agility, DSL 실무, Java, SOA, Cloud 언어등을 다루게 될 것입니다. InfoQ는 또한 9월 25일까지 등록 시 500달러 할인을 제공합니다.!
수상자에게 JetBrains' RubyMine 과 IntelliJ IDEA (Atlassian 본사 개발자들이 최고로 꼽은 개발툴)에 대한 무료 퍼스널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 RubyMine은 Ruby and Rails 시장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O'Reilly 는 OSCON 2010 에 무료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OSCON은 premier open source 컨퍼런스 입니다. 금액으로 치면, 1000달러에 해당되는 금액입니다. O'Reilly는 또한 400달러 상당의 전자도서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 페이지에 추가될 것입니다.
수상자에게 Sysbliss JIRA Workflow Designer 라이센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JIRA 워크플로우를 GUI를 통해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에디터를 통해 JIRA 워크플로우를 쉽고 빠르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YourKit는 벌써 3년째 행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수상자에게 YourKit Java 와 Net Profiler 라이센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이 제품은 JIRA를 더욱 빠르고 슬림하게 해주는 프로파일링을 제공합니다.

Balsamiq, Gliffy, InfoQ, JetBrains, O'Reilly, Sysbliss, 그리고 YourKit의 지원에 감사하여. 즐겨봅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