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Eye 2.1 릴리스 노트

2008년 12월 12일










FishEye 2.1 부터의 세부 수정사항은 FishEye Changelog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FishEye 2.1 릴리스



FishEye 2.1 버전은 새로운 검색 옵션, 간결한 JIRA 연동, 더욱 빠른 성능을 보여줍니다.


업그레이드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FishEye 2.1 설치
이곳에서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의 경우 업그레이드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FishEye 2.1 주요특징




커밋 메시지에서 Wiki Markup 태그 사용


이제 커밋 메시지에 Confluence 혹은 JIRA에서 사용하는 Atlassian 위키 마크업 태그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강요, 이탤릭, code, 링크, 이미지 및 기타 — FishEye가 모두 렌더링 해 줍니다. Crucible 또한 위키 마크업 태그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스크린샷: 활용내역에서의 위키 마크업


간결해진 JIRA 연동


이제 JIRA 사용자 명이 FishEyedptjeh 바로 확인가능해 졌습니다. 연동또한 JIRA 4.0 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스크린샷: 간결해진 JIRA 연동


FishEye 관리 API


FishEye 관리 AP가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플러그인을 통해 저장소를 제어할 수 (새로운 저장소의 추가, 중지 등)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원격 클라이언트나 스크립트에서 사용가능한 REST 레이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또한 FishEye와 Crucible을 지원하기 위한 Atlassian Plugin SDK를 추가하여 플러그인 개발을 위한 빌드관리를 더욱 쉽게 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FishEye와 Crucible 개발자 문서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문서 공간에 배치하였습니다.
스크린샷: 새로운 개발 문서 공간


히스토리 페이지 성능 개선


히스토리 페이지의 성능이 'lazy loading'을 사용하여 (리비전과 커밋 로그메시지와 같은) 초기 뷰어에 의해 일부 내용만 보여주었다가 필요한 요청이 있을 때 전체 페이지 내용을 보여주도록 하여 더욱 빨라졌습니다. 새로운 pagination 옵션이 추가되어 이전, 다음 페이지 정보 뿐만 아니라, 처음, 마지막 페이지의 정보를 접근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빨라졌습니다.
스크린샷: FishEye의 히스토리 페이지


ClearCase 지원 베타


FishEye의 IBM ClearCase 지원이 이제 알파단계를 지나 베타단계가 되었습니다..


여러 개선사항 및 버그 수정


전체 개선사항과 버그 수정사항을 보시려면 여기 이슈트래커를 확인해 보십시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onfluence 내의 스프레드 시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애드온을 활용해 보십시요

시스템에 숨어있는 "윤초" 버그에 대해 준비하십시요

Confluence 페이지의 분류와 관련된 잘 몰랐던 기능 3가지를 확인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