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Eye, Crucible 4.4 버전이 릴리스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FishEye 4.4 릴리스노트 를 참조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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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상된 고객 경험의 제공: 
JIRA Service Desk 2.3 출시

 

저희는 고객 지원 방식을 변화시키는데 주력하는 새로운 종류의 서비스 데스크를 출시하기 위해 힘써 왔습니다. JIRA Service Desk 2.3에서는 모든 사용자들이 서비스 데스크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유연성과 협업을 향상시키는 기능들을 탑재하는데 주력했습니다.

새로 추가된 기능:

  • 누구나 참여 가능: 고객이 자신의 티켓에 누구든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어디서, 누구라도 지원: 이제 에이전트가 새로운 고객을 대신하여 요청을 올릴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바라던 방식의 이메일: HTML과 일반 텍스트 이메일 모두를 지원합니다
  • 간소화된 이메일 관리: 이메일 세팅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티켓에 적임자들을 추가하세요

다수의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칠 요청들이 올라오곤 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팀은 새로운 공유 소프트웨어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팀 전체는 모든 최신 업데이트 사항을 통보받길 원할 것이고 에이전트는 그들과 라이센스 정보를 교환하길 원할 수 있습니다. 대여섯 개의 다른 티켓을 만드는 것보다 그들은 하나의 티켓을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JIRA Service Desk 2.3에서는 이제 여러분의 고객은 자신의 요청 사안으로 누구든 초청 가능합니다. 2.2 릴리스에서 알려드린 바와 같이, 에이전트 역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래왔듯이, JIRA Service Desk 고객은 무료로 라이센스 없이, 인원 제한 없이 동료들과 협업할 수 있습니다.

 

 

고객: 

  • 고객은 요청 사항으로 더 많은 인원을 초청해 대화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 티켓 세부사항을 동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참가자 모두에게 자동적으로 티켓 진행 상황이 통보됩니다

에이전트: 

  • 다수에게 영향을 미치는 하나의 티켓을 해결함으로써 티켓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 관련된 다수의 사람들과 댓글을 이용해 대화할 수 있습니다
  • 참가자들과 티켓 진행 상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보세요? 이제 에이전트가 고객의 요구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전화 지원 문맥 안에서 JIRA Service Desk 사용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메일이나 포털이 아닌 다른 채널을 통한 지원을 제공하던 팀들은 JIRA Service Desk의 이 새로운 기능이 마음에 드실 겁니다.

이제, 에이전트는 티켓을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쉽고 빠르게 오픈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이제 다음이 가능합니다:

  • 요청이 접수되고 해결되었음을 확인하기 위해 고객을 대신해 티켓을 오픈할 수 있습니다
  • 자동으로 신규 고객을 서비스 데스크 포털로 초청합니다
  • 티켓 내용을 고객과 공유하고 그 과정을 통보하여 고객 경험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 고객 포털 티켓 안에서 고객이 대화를 이어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대신한 요청사항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JIRA Service Desk가 이제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지원합니다 

이메일 통지 시, 일반 텍스트 이메일만 처리 가능한 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거나 HTML을 분석하지 못하는 이메일 읽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2.3 릴리스부터 일반 텍스트 이메일이 지원됩니다. 이는 사용자가 선택한 형식으로 이메일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관리자를 위한 이메일 채널 개선

JIRA Service Desk 2.3에서, 관리자는 관리 콘솔에서 몇가지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깔끔한 유입 메일 페이지: 한 곳에서 모든 이메일 세팅에 접속합니다
  • 상태에 대한 더 나은 가시성: 새로운 스크린으로 더욱 손쉽게 연결을 확인하고 이메일 진행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그밖의 사항들

저희는 이번 릴리스에서 사용자들이 제기한 이슈들을 몇가지 해결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수정들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JIRA.atlassian.com에서 요청 사항들에 대해 투표해 보십시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JIRA Service Desk 2.3은 JIRA 6.3.8 또는 후속 버전과 호환됩니다.

클라우드나 서버에서 JIRA Service Desk 무료 시험판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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